[자료제공 : NHN㈜]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야구 게임 [런앤히트]가 18일 앱스토어에 출시되자마자 무료 어플 순위 1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지난 주말에는 전체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무서운 기세로 인기를 몰아가고 있다.
특히, 이 같은 인기가 주말에 이어 현재도 게임 어플 및 전체 매출 순위 1위로 계속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향후 2011년 선수 로스터 업데이트 등이 곧 예정돼 있어 더욱 무서운 돌풍이 예상되고 있다.
이용자들은 [한게임 런앤히트]가 4,000여명이 넘는 실제 선수 이미지와 데이터를 적용하고, 타자의 중심에서 타구를 쫓아가는 방식 등을 채택해 실제 야구를 하는 듯 사실감을 극대화 하면서도 게임 운영 자체는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정밀한 조작을 통해 수준높은 플레이도 가능하도록 했다는 점 등을 주요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성원에 너무 감사드리고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 운영, 서비스에 최선을 다해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며 “수준높은 게임성과 함께 초보 이용자는 물론 야구 매니아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 방식을 친절, 편리, 세밀하게 고안했으니 지금 바로 [한게임 런앤히트]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게임 런앤히트]>는 T스토어에서도 지칠 줄 모르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출시 직후, 무료 어플 전체 1위 기록과 함께 서비스 한달만에 41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한게임 런앤히트]는 모바일 야구 게임 최초로 KBO와 선수협 라이선스를 모두 확보, 4,000여명의 선수 실명과 사진은 물론 경기기록 등을 게임내에 적용했으며, 선수 트레이드와 스카우트, 라이벌 구도, 각 구장 배경 등 세심한 부분 하나하나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해 사실감을 극대화 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