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JCE]



JCE (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의최초 모바일 소셜네트워크 게임 Rule the Sky(이하 룰 더 스카이)가 8일 국내 애플 아이폰 앱스토어에 출시되었다.



룰 더 스카이는 8일을 기점으로 국내/외 애플 아이폰 및 아이패드 앱스토어 구글안드로이드 마켓 SK텔레콤 티스토어 등 모든 주요 오픈 마켓에 출시되며, 플랫폼의 한계를 뛰어넘는 폭넓은 인기를 구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스마트 환경이 빠르게 구축되면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수 있는 모바일 기반의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 크게 각광받고 있다. JCE는 이런 상황을 미리 예측, 전 플랫폼에 걸친 발 빠른 개발 및 최적화 작업을 거쳐 일찌감치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룰 더 스카이는글로벌 첫 론칭과 함께 북미 앱스토어 어드벤처 부분 1위를 기록했고,지난 7월에는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최고 매출어플리케이션’ 1위에 등극하는 등 인기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이름값을 톡톡히 하고 있다.



룰 더 스카이는하늘에 떠 있는 나만의 섬 ‘플로티아(Flotia)’를 키워나가는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모바일 소셜네트워크 게임의 핵심 요소라 할 수 있는 ‘소셜 활동’ 강화를 위해 게임 내 소셜 게이밍 플랫폼 ‘Nest’를 탑재, 이용자간 인맥형성 및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쉽고편리하게 만들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룰 더 스카이가 첫 론칭과 함께 북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던 만큼, 국내애플 아이폰 앱스토어 론칭에 거는 기대도 크다”며, “그간쌓아온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수 많은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룰 더 스카이는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SK텔레콤 T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1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