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원스토어
원스토어㈜(대표: 이재환)은 ㈜와이제이엠게임즈의 ‘라스트 커맨더’를 4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라스트 커맨더'는 서브컬처 기반의 전략 SLG(시뮬레이션 게임)로, SLG만의 차별화된 전략성과 2D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이 특징이다. 특히, 다양한 스토리를 가진 보좌관 캐릭터 수집 요소로 재미를 더해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오진영 ㈜와이제이엠게임즈 사업실장은 "서브컬처 기반의 전략 SLG 타이틀인 라스트 커맨더가 비공개 테스트에서 원스토어 우수베타 게임으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향후 유저들의 소중한 피드백을 반영해 신속하게 정식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관계사 원이멀스를 통해 VR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 VR 카페 사업 등 가상현실 콘텐츠 개발과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삼국지블랙라벨’과 ‘삼국지인사이드’ 등 모바일게임 퍼블리싱을 통해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 밖에 스마트폰과 같은 IT 제품 핵심부품인 진동모터 제조업을 함께 병행하고 있다.
원스토어가 선정한 우수베타게임은 네이버 클라우드, SK C&C의 클라우드 제트를 사용할 경우 게임 출시 전 클라우드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스토어가 지난 12일(화) 공개한 5월 베타게임존은 오늘(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유저가 베타게임존 게임을 다운로드해 플레이 후 설문을 작성하면 게임당 최대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5월 인디게임존 전시작 3종인 ‘군단택틱스(오자크)’, ‘카드 어드벤처 : 로그 던전(TreeSpider)’, ‘박스헌터(에스엔터테인먼트)’를 전시하며, 전시 기간 동안 해당 게임 다운로드 시 2,000원 상당 보상을 제공한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