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의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가 봄을 맞이하여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복귀 유저를 위한 지원 시스템을 선보인다. 최근 60일간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복귀 시 특급 ‘고크스타드선’ 이용권, ‘영웅 조각 100상자’를 포함해 성장에 필요한 환영 선물 패키지를 무료로 지급하며, 120일 이상 장기 미접속 유저에게는 전투력에 맞는 서버를 직접 선택하여 이전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정착을 지원한다.
또한, ‘장비 한계 돌파’ 시스템이 추가되어 기존 장비의 옵션에 추가 수치를 부여할 수 있으며, 신규 시스템 ‘오늘의 행운’을 통해 매일 일정 시간 상점을 방문하면 ‘금화’, ‘자원’ 등의 필요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도시 점령전’도 특정 시간에 오픈하도록 개편되어 일정 숙지가 가능해졌으며, 보다 다양하고 가치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연맹 플레이 활성화를 돕는다.
그 외 유저의 편의성을 위한 기능이 다량 추가되었다. 오프라인 시에도 ‘자동 사냥’을 진행할 수 있으며, ‘게임 정보’ 시스템을 통해 게임 내 콘텐츠 정보와 초급자 및 중급자를 위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번 봄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금화 10,000’, ‘해적선 함선 스킨’ 등을 100% 증정하며, 새로운 계정 생성 후 신규 서버에 접속 시 다양한 혜택을 주는 ‘신규 서버 지원 이벤트’도 상시 실시된다. ‘금화’, ‘자원’, ‘영웅조각’ 등으로 구성된 무료 패키지를 매일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성채’와 ‘영주’의 레벨 달성 구간마다 ‘금화’와 ‘영주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하며, ‘항해 속도 200% 증가’를 비롯한 전용 버프도 적용 가능하다.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의 봄맞이 업데이트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