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핵앤슬래쉬 MMORPG ‘다이브’, 사전예약 40만 돌파
이현수 기자 (desk@inven.co.kr)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그리고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DIVE’(이하 ‘다이브’)의 사전예약 등록자 수가 4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다이브’는 다크판타지 풍의 모바일 핵앤슬래쉬 MMORPG로 미드가르드 대륙을 위협하는 불후의 왕을 타도하기 위해 결성된 비밀 부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2차 전직을 포함해 다양한 직업의 영웅을 즐길 수 있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숨 쉴 틈 없는 극강 액션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3D 그래픽은 유저들에게 화려한 시각적 만족을 제공한다. 또한, 국가 전쟁을 넘어 서버 전쟁을 즐길 수 있는 ‘다이브’에선 1천 명의 유저가 맞붙는 대규모 전투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다이브’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형 던전, 파티를 맺어 힘을 모아 싸우는 필드 보스, 유저와 경쟁해 랭킹을 올릴 수 있는 아레나 등 쉴 틈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수의 콘텐츠로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다이브에 큰 관심과 기대를 쏟아 준 유저 모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며, “40만 명이 넘는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게임 출시 막바지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게임 출시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치지 않겠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게임 오픈 전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은 사전예약 한정 아이템 3종을 100% 받을 수 있고 다른 프로모션도 중복으로 참여하면 더 푸짐한 게임 아이템과 함께 플레이스테이션4 슬림, 문화상품권을 받을 기회까지 얻게 된다.
‘다이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