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라이칸의 귀환(이하 언더월드)’의 3D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탁월한 액션을 강점삼아 높은 인기를 끌어내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언더월드’는 독특한 세계관과 화려한 스킬 액션이 매력적인 모바일 게임으로, 유저는 전사와 위자드, 어쌔씬 중 하나를 택한 후 라이칸 용사 중 하나로서 뱀파이어를 상대로 한 종족전쟁에 뛰어들게 된다.

효율적인 스킬 사용을 겸한 자동사냥을 선사하는 실시간 반영 전투와 라이칸으로 변신토록 해주는 라이칸 변신 시스템은 ‘언더월드’만의 개성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독창적 콘텐츠로서, 유저가 더욱 편하고 강력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라이칸과 뱀파이어 간의 전투 스토리를 담은 ‘언더월드’ 3D 영상에서 유저들은 뱀파이어의 거주지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전투를 확인할 수 있다. 유려한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영상은 게임을 진행함에 있어 유저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게임 내 전투 장면을 색다르게 감상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금일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의 3D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며, “라이칸과 뱀파이어간의 치열한 전투를 감상하시길 바라며, 영상처럼 화려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언더월드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언더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