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은 자사의 히트 모바일게임 ‘몬스터워로드'가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맞이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 게임은 2012년 9월, 첫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줄곧 세계 시장에서 인기를 누려 온 대표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오는 22일까지 게임빌은 3주년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전 세계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3주년 특별 유니크 몬스터’, ‘200보석’, ‘400 명예 포인트’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특히 ‘아르테미스’와 ‘아프로디테’ 등 상위 등급 몬스터까지 등장하여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의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더불어 ‘몬스터 영혼석’ 최초 공개, 몬스터 소환 기능 강화, 신규 에픽보스 ‘마엘스트롬’ 추가 등 콘텐츠를 대폭 확대하는 업데이트도 동시에 진행했다.

게임빌의 자회사 게임빌에버가 개발한 ‘몬스터워로드’는 몬스터 부대의 지휘관이 된 유저가 다른 몬스터 부대와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카드 전략 게임이다.

누적 다운로드 2천 만 건을 돌파하면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부각되고 있으며, 현재 인도네시아, 독일, 카타르, 호주, 푸에르토리코,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전 세계 80여 개 국가 오픈 마켓 게임 내 장르 매출 TOP 10을 고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