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정착지 건설 게임 '엔드존2'가 오는 2024년 8월 26일 스팀과 GOG를 통해 얼리액세스 출시된다.

'엔드존2'는 대재앙 이후 플레이어들이 인류의 생존을 확보하기 위해 임무에 나서는 포스트 아포칼립틱 생존 정착지 건설 전략 게임이다. 대재앙이 휩쓸고 남은 세상에서 인류가 안주할 수 있는 땅은 한 줌에 불과하다. 플레이어는 가혹하고 자비 없는 세상에서 얼마 남지 않은 안주할 땅을 찾아서 개척하는 한편, 지혜와 예지력, 그리고 전략적인 판단을 통해 살아남은 사람들을 규합하고 이끌어야 한다. 때로는 전리품을 찾기 위해 아직도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땅을 탐험해야 할 때도 있다.


■ 게임 개요

● 끊임없는 위협의 세계에서 계속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생존해야 한다.
● 생존자들의 버스를 직접 컨트롤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정착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 고대 유적, 숨겨진 전리품, 그리고 대담한 임무들로 가득한 위험한 땅을 모험할 필요가 있다.
● 독특한 자원과 어려운 미션으로 가득한 거주 가능 지역을 탐험하여 지휘하에 여러 정착지를 생성해야 한다.
● 정착지를 건설, 개발 및 확장하여 많은 건물과 업그레이드로 놀라운 랜드마크를 구축해야 한다.
● 새로운 건물, 기술, 정제된 자원을 연구하고 최적화된 생산 라인을 유지하여 경제 발전을 지속해야 한다.
● 생존에 필수적인 구역과 거래자 간의 무역 경로를 설정하고 관리하면서 무역 기술을 익혀야 한다.

'엔드존2'는 2024년 8월 26일 스팀을 통해 PC 플랫폼으로 얼리액세스 출시된다. 한편, 스팀에서 위시리스트를 등록할 경우 데모 버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