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2'가 한국 시간으로 오는 4월 5일 오전 4시 업데이트 예정인 0.2.0 '사냥의 서막'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트위치 독점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한국 시간으로 3월 28일 오전 4시에 시작된다. 사냥의 서막을 통해서는 게임의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다채로운 신규 기능과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편의성과 관련해서는 유저들이 편리하게 아이템을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무기 세트 잠금' 기능이 추가된다.

이 기능을 통해 게이머들은 무기 세트 1과 2에서 동일한 아이템을 공유하거나, 주무기와 보조 무기를 개별적으로 잠글 수 있게 된다. 이는 아이템 세팅의 유연성을 높여 게이머들이 다양한 빌드를 시도하고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다채로운 플레이 스타일의 핵심인 젬 역시 대거 추가된다.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서는 'Battershout'과 'Perfection'을 포함한 새로운 지원 젬들이 추가된 걸 볼 수 있다. 비주얼 역시 더욱 개선된다. 티저 영상에서는 한층 개선된 에센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콘텐츠 소개 이후에는 ZiggyD가 조나단 로저스, 마크 로버츠와 함께 Q&A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트위치를 통해 질문을 남길 수 있다.

한편, '패스 오브 엑자일2'는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을 기념해 트위치 드롭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2'를 스트리밍하는 모든 채널이 대상이며, 28일 오전 4시부터 오후 2시까지 한시적으로만 진행하며, 해당 시간 동안 누적 시청 시간 2시간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사형 집행단의 단두대' 고유 마무리 이펙트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