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텍스게이밍(Vortex Gaming)'은 넷마블의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신규 캐릭터인 ‘지나’를 바탕으로 제작된 디지털 포토카드를 얻을 수 있다. 포토카드는 지나의 기본 외형과 지나의 ‘화이트 플라워’ 스킨 버전 등 총 2종이며, 향후 거래나 양도 등이 불가능한 기간 한정 배포 상품이다.

미션은 볼텍스게이밍의 공식채널 팔로우를 비롯해 포스트 좋아요, 댓글 작성, 그룹 가입, 게임 스크린샷 업로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정된 미션을 완료하면 디지털 포토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마정석 500개와 헌터 전용 무기 설계도를 얻을 수 있는 리딤 코드도 지급할 예정이다.

볼텍스게이밍(Vortex Gaming)은 콘텐츠 기반의 게임 커뮤니티로 다양한 게임을 소재로 한 글로벌 게임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소식부터 정보, 공략 등 여러 분야에서 신뢰성 있는 전문 콘텐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룹 기능을 통해 관심사가 비슷한 유저와 쉽게 교류할 수 있으며 길드원들과 단합할 수 있는 등 사용자 중심 커뮤니티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10월 1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볼텍스게이밍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