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4년 10월 25일(금)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PlayStation4/Nintendo Switch/Xbox Series X|S/Xbox One/PC(Steam/Epic Games Store)용 소프트웨어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의 프롤로그 애니메이션 '어둠의 서장(Dark Beginnings)' 제1화가 공개되었다고 전했다.

 본 프롤로그 애니메이션은 '섀도우 제너레이션즈'로 이어지는 과거의 이야기가 총 3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1화에서는 불치병에 걸린 마리아와 섀도우의 관계, 그리고 둘 앞에 나타난 침입자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PS5/PS4판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패키지판/디지털판)에서는 한정 특전으로 차후 공개될 프롤로그 애니메이션의 롱 버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는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어 다양한 스테이지의 스피드런을 클래식 소닉과 모던 소닉으로 즐길 수 있는 소닉 제너레이션즈와 다크 히어로 섀도우가 종횡무진 질주하는 완전 신작 섀도우 제너레이션즈가 세트로 된 타이틀이다.

수수께끼의 괴물 '타임 이터'에 의해 생긴 시공의 왜곡으로 인해 소닉과 섀도우의 운명은 움직이기 시작한다. 서로 다른 개성의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를 만끽할 수 있는 하이 스피드 액션 어드벤처를 제대로 즐겨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