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어린이들을 위한 마블 애니메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 ‘마블 키즈 코리아’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블을 아이들의 일상에서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다는 계획이다.


마블 키즈 코리아 채널에서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등 사랑받는 마블의 슈퍼 히어로들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채널은 개설과 동시에 디즈니+에서 큰 사랑을 받고있는 '마블 슈퍼 히어로 어드벤처'와 '스파이디, 그리고 놀라운 친구들'을 공개한다. 각 시리즈의 에피소드는 매주 2~3개씩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또한 해당 채널은 추후 유튜브 전용으로 제작된 마블 애니메이션 작품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마블 키즈 코리아 유튜브 채널은 시청의 즐거움과 함께 아이들의 영어 교육을 도울 수 있도록 새로운 한국어 에피소드가 공개될 때마다 영어 버전도 함께 공개된다. 이미 아이들에게 친숙해진 마블 애니메이션을 영어로도 시청할 수 있다.


디즈니코리아는 마블 키즈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해 9월 5일부터 9월 27일까지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블 키즈 코리아 유튜브 채널과 구독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디즈니코리아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