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 소프트웍스의 대표 IP인 '엘더스크롤' 시리즈 팬들을 위한 특별한 요리책이 다시 돌아왔다.

앞서 출간되어 호평을 얻은 '엘더스크롤 요리책'이 시즌 2로 돌아와, 탐리엘의 맛과 이야기를 현실에서 즐길 수 있는 놀라운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도서출판 도토리는 현재 텀블벅에서 '엘더스크롤 요리책 Vol. 2: 탐리엘의 맛과 이야기'의 출간을 위한 펀딩을 진행 중이다. 펀딩은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펀딩 참여자에게는 특별한 혜택으로 향신료 가이드북 전자책이 제공되며, 배송은 11월로 예정되어 있다. 도서출판 도토리는 엘더스크롤 시리즈 팬들과 요리 애호가들이라면 이번 펀딩 기회를 놓치지 말라는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엘더스크롤 요리책 Vol. 2'는 폴아웃 공식 요리책으로 큰 호평을 받았던 작가 빅토리아 로젠탈이 집필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약 200여 페이지에 걸쳐 담긴 70여 가지 레시피들은 엘더스크롤 시리즈의 방대한 세계관 속 요리를 생생하게 구현했다. 노드, 던머, 브레튼 등 10여 종족의 독특한 요리법을 통해 다채로운 탐리엘 대륙의 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책에는 엘더스크롤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 상세한 조리 과정, 유용한 팁이 담겨 있어 요리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을 전망이다. 도서출판 도토리는 단순히 게임 속 요리를 재현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엘더스크롤 시리즈의 묘미인 스토리와 배경 이야기에도 심혈을 기울였다며 각 레시피에는 요리의 유래와 의미, 역사적 배경과 일화가 꼼꼼히 서술되어 있어, 시리즈 팬들에게는 또 하나의 설정집이자 가이드북으로 즐길 거리를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엘더스크롤 요리책 Vol. 2: 탐리엘의 맛과 이야기'는 오는 11월에 출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