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는 설연휴가 한창인 지난 29일,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공지를 개시했다. 2025년 오버워치2 PvP에 전례 없는 혁신적인 변화가 찾아올 것이라는 예고다. 블리자드는 단순한 블로그 게시글이나 개발자 업데이트만으로는 올해 예정하고 있는 콘텐츠를 모두 설명하기 어렵다며, 오는 2월 13일에 '오버워치2 스포트라이트'라는 생방송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버워치2 스포트라이트'에서는 블리자드가 예고한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의 변화' 외에도 2월과 그 이후에 만나볼 수 있을 오버워치2의 신규 영웅과 신규 전장도 함께 소개될 전망이다.
또한, 블리자드는 인기 오버워치2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미국 어바인에 위치한 블리자드 본사로 초청, 새롭게 변화하는 오버워치2를 먼저 선보이는 시연회를 진행할 것이라 전했다. 오버워치2 스포트라이트에서는 크리에이터들이 진행하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도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을 예정이다.
크리에이터의 방송을 한 시간동안 시청하면 독점 보상으로 사이버 DJ 루시우 전설 스킨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블리자드는 곧 해당 행사에 참여할 예정인 스트리머 명단을 공개할 것이니, 스킨 보상을 제대로 수령할 수 있도록 트위치 또는 유튜브 계정을 배틀넷 계정에 연동하고, 크리에이터의 트위치나 유튜브 채널을 팔로우해달라는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국시각으로 오는 2월 13일 오전 3시에 진행될 예정인 '오버워치2 스포트라이트' 생방송 이벤트는 오버워치2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3인칭으로 자신의 캐릭터 비주얼(스킨) 보면서 플레이하는 만족도가 꽤나 크다는 점을 두면 미래를 위해 지금이라도 시점을 바꾸는 것도 좋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