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이펄스


본격 동양 판타지 수집형 RPG ‘도사: 가디언즈’가 여름 맞이 역대급 시즌 이벤트 ‘한여름의 난투’로 유저 사로잡기에 나선다.

수집형 RPG 게임 개발사 ‘라이펄스(LIFULSE)’는 자사 인기 게임 ‘도사: 가디언즈’의 여름 시즌 이벤트 ‘한여름의 난투’를 유저들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25일부터 8월 15일까지 총 3주간 진행된다. ‘도사: 가디언즈’는 모바일 및 PC 크로스 플랫폼 게임으로 국내의 많은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존 인기 캐릭터들의 여름 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스토리를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는 여름 버전 캐릭터 중 1종이 제공된다. 이로써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를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이벤트 전용 퀘스트와 출석 체크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콘텐츠 서비스도 개시한다. 특히 PVP 콘텐츠를 추가해, 유저 간의 치열한 경쟁을 통해 게임의 긴장감과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또한 출석 체크 7일 완료 시,현재 힐러 캐릭터 중 높은 등급의 ‘SSR 카가미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뽑기 티켓, 클리어 보상이 추가된다. 업적을 달성한 유저는 게임 내에서 캐릭터 뽑기 등에 사용 가능한 재화인 ‘곡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존 유저의 캐릭터 수집 경험을 확대하는 한편, 신규 유저의 진입 장벽까지 낮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라이펄스는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도사: 가디언즈’의 첫 팬아트 공모전을 7월 25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도사: 가디언즈’를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단, 응모 작품에는 ‘시즌 이벤트 캐릭터가 1명 이상’ 반드시 포함돼야 한다. 수상작은 유저 투표 및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최대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될 뿐 아니라 ‘도사: 가디언즈’ 인게임 로딩화면에도 삽입될 예정이므로, 유저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장수민 라이펄스 대표는 “이번 여름 시즌 이벤트는 보다 많은 유저가 ‘도사: 가디언즈’를 즐길 수 있도록 캐릭터 증정, PVP, 공모전 등 풍성한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도사: 가디언즈’의 매력을 많은 분께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도사: 가디언즈’와 이벤트 상세 정보는 ‘도사: 가디언즈’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