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PlayStation5, Xbox series X|S용 PvPvE 슈팅 게임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한국어판)를 2025년 1월 23일(목)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STEAM 버전은 1월 24일(금) 발매한다. 또한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한국어판)의 발매일 결정을 기념해 각종 특전과 상품을 소개한 ‘발매일 발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한국어판)의 디럭스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면 본편을 최대 7일간 먼저 플레이할 수 있는 ‘본편 얼리 액세스권’을 입수할 수 있다.


또한, 다운로드 버전의 스탠더드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의 예약 특전으로 추후 개최 예정인 공개 네트워크 테스트를 최대 48시간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추가 플레이권이 제공된다.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한국어판)의 얼티밋 에디션에는 일반 게임 플레이로는 입수할 수 없는 ‘Noir형 메이거스’와 ‘Mystere형 메이거스’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면 한정 아이템을 해방할 수 있는 ‘얼티밋 드리프터 패스’와 한정 의상, 본편을 7일간 먼저 플레이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 등 각종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한국어판)의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특전으로 애니메이션 ‘신듀얼리티 느와르’에서 주인공 카나타가 탑승해 활약한 ‘데이지 오거’ 파츠 세트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