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1일, 서울 잠실 DN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5 FC 온라인 슈퍼 챔피언스 리그 스프링' 그룹 스테이지 E조 1경기에서는 BNK 피어엑스 'Seoby' 신경섭이 KT 롤스터 'BOX' 강성훈을 상대로 2:0 승리를 거뒀다.
1세트, 치열한 접전 끝에 'Seoby' 신경섭이 승부차기에서 승리했다. 초반 점수를 쌓고도 'Seoby' 신경섭은 어이없는 실수를 저지르며 동점을 허용하는 위기를 맞았으나, 가까스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특히 'BOX' 강성훈은 상대 골키퍼의 패스 미스로 실점하는 결정적인 장면을 겪었다. 하지만 'BOX' 강성훈은 연장전에서 경기력이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어 2세트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2세트, 'Seoby' 신경섭은 5:2 압승을 거두며 승자조에 진출했다. 'Seoby' 신경섭은 실수가 거의 없는 완벽한 경기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상대를 압도했다. 이번 경기에서 'Seoby' 신경섭은 팀전 부진을 완전히 씻어낸 듯한 모습을 보였다.
'Seoby' 신경섭은 측면 돌파를 통해 지속적으로 득점을 올렸고, 'BOX' 강성훈은 페널티 박스 안으로 공을 보내 득점을 노리는 전략으로 맞섰다. 하지만 'Seoby' 신경섭의 막강한 피지컬을 앞세운 플레이에 'BOX' 강성훈은 속수무책으로 패배했다. 'Seoby' 신경섭은 측면 공격이 막히면 중앙을, 중앙이 막히면 중거리 슛을 활용하는 등 다채로운 공격 루트를 선보이며 'BOX' 강성훈을 무너뜨렸다.
'Seoby' 신경섭은 이번 승리로 E조 승자조에 진출했다. 'Seoby' 신경섭은 이후 'TK777', 'YooMin'과의 경기 승자와 대결하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