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쇼 '지스타 2018'이 개막한 지 어느덧 3일이 지났습니다.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총 나흘 동안 개최되는 지스타를 보기 위해 지금 이 순간에도 수많은 게이머가 부산 벡스코를 방문하고 있는데요.
매년 지스타에 참관하는 게이밍기어 전문 제조사 '제닉스'가 올해에는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바로 인기 스트리머들을 가까이에서 만나보고 함께 게임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제닉스 x 인기 스트리머' 요일별 합동 이벤트입니다.
지스타 기간 동안 매일 1~3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기 스트리머들이 제닉스 부스에 마련된 이벤트존에서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게임을 진행하며, 키보드부터 마우스, 게이밍 의자까지 다양한 선물을 나눠줬는데요.
첫날(15일)과 셋째 날에는 '샤이&고말숙', '매드라이프&햄재희'가 참석하여 참관객들과 'LoL 문도 피구'를 진행하였고 둘째 날에는 '가그&하느르'가 '배틀그라운드 1분 안에 킬 달성'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벤트 참가자는 현장에서 투표를 통해 선정되었지만, 현장 분위기에 따라 조금씩 진행 방식이 바뀌는 등 스트리머와 참관객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이뤄졌습니다.
한편, 지스타가 모두 종료되는 마지막 날(18일)에는 '신기해&헬리오스'가 참석하여 '배틀그라운드 1분 안에 킬 달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이전 이벤트 참석하지 못해 아쉬웠던 참관객이라면 기회를 노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평소 좋아하는 인기 스트리머와 같이 호흡하며 즐겁게 어울릴 수 있었던 '제닉스 x 인기 스트리머' 요일별 합동 이벤트를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문도 피구로 승부를 가르자! 샤이팀과 고말숙팀의 숨막히는 문도 대전
낙하산을 접는 순간 카운트 다운 시작! 1분안에 1킬을 달성하라
이벤트존에서 울리는 그 이름 '매라갓!'
배그 멸망전 1등의 주인공! 스트리머 '권진만'의 깜짝 등장
※ 11월 15일부터 11월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지스타 2018이 진행됩니다. 현지에 투입된 인벤팀이 작은 정보 하나까지 놓침없이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지스타 2018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