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급을 획득하는 방식은 비룡공상을 통해 진행된다. 잠깐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가 아니기에 교환에 필요한 아이템을 꾸준하게 모았다면 언제든 바꿀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한다.
게다가 비룡공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비급은 직업별로 3개씩 준비되어 있는데 현재 귀문관의 악몽 4인, 설인의 동굴 4인, 나선의 미궁 4인에서 얻을 수 있는 것들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비급이 포함된다는 사실. 하지만 교환을 통해 획득한 비급은 획득 시 귀속되어 다른 유저와 거래가 불가능하다.
▣ 교환에 필요한 아이템은 신룡증서와 되찾은 증서!
비룡공상을 통해 비급을 교환하기 위해서는 신룡증서와 새롭게 추가된 주화인 되찾은 증서가 필요하다. 그 수는 비교적 높은 편으로 권사의 정권 1편과 기공사의 열화장 1편처럼 나선의 미궁 4인에서 획득할 수 있는 비급의 경우 신룡증서 100개와 되찾은 비전 500개가 함께 필요하다.
또한 검사의 번개베기 2편이나 역사의 광풍 2편과 같이 귀문관의 악몽 4인 및 설인의 동굴 4인에서 얻을 수 있는 비급은 신룡증서 140개와 되찾은 비전가 700개를 함께 필요로 한다.
▣ 교환 아이템 획득 방법! 일일 퀘스트와 어트렉션 퀘스트
신룡증서의 경우 설인의 동굴에서 수행하는 [공주를 구하라], 귀문관의 악몽에서 수행하는 [강시의 파도], 부유도에서 수행하는 [약육강식의 질서], 그리고 무신의 탑에서 수행하는 [신의 경지에 다다른자]까지 총 4개의 일일퀘스트로만 획득할 수 있다.
즉, 신룡증서는 하루에 딱 4개만 획득할 수 있어, 매일 일일퀘스트를 수행하더라도 귀문관의 악몽 4인 및 설인의 동굴 4인 드랍 비급을 교환하기 위한 신룡증서 140개를 모으려면 35일이 소요된다.
되찾은 비전의 경우 백청산맥에서 수행할 수 있는 대부분의 일일퀘스트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백청산맥 영웅 던전 4인 어트렉션 보상으로도 100% 획득이 가능하여 신룡증서에 비하면 획득이 비교적 쉬운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