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金澤辰, http://www.ncsoft.net)는 오는 22일부터 리니지, 리니지II 유저를 위한 다양한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니지, 녹색양말을 찾아주세요’와 ‘리니지II,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초대 :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마을로’ 라는 이름으로 함께 시작하는 이번 크리스마스이벤트는, 유저가 게임내에서 특정아이템을 모으면 NPC로부터 크리스마스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멋진 아이템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9일까지 리니지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녹색양말을 찾아주세요’는 오크족 아이들에게 선물해 줄 녹색양말을 잃어버린 ‘오크산타’를 위해 녹색양말을 찾아주는 것으로, 몬스터를 잡으면 얻을 수 있는 녹색양말 10개를 ‘오크산타’에게 가져다 주면 선물이 담겨져 있는 빨간양말을 얻을 수 있다. 빨간양말안에는 150여개의 아이템 중 하나가 랜덤하게 들어가 있다.
리니지II에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초대’는 두개의 이벤트로 구성되며 28일까지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서먼 크리스마스트리’로, 몬스터로부터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관련 아이템을 NPC에게 가져다 주면 유저와 같은 이름을 가진 크리스마스트리와 고급 크리스마스트리를 선물로 받게 된다. 고급 크리스마스트리의 경우 일정시간동안 근접한 유저의 HP와 MP가 빨리 회복되게 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두번째 이벤트는 ‘버프가 내리는 마을’이라는 것으로, 초보자 마을의 구세군 NPC에게 가면 누구나 5가지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번 리니지, 리니지II 크리스마스이벤트에는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이웃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나눔의 이벤트도 추가로 포함될 예정이다. 리니지는 게임내 성금모금에 유저가 참여하는 만큼 한국복지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소년 소녀 가장돕기 이벤트’를 20일부터, 리니지II는 게임내에서 유저들이 ‘사랑의 증표’ 구입에 참여하는 만큼 소아암과 백혈병으로 고생하는 어린이에게 기부금을 전달하는 ‘해피스트 2단계’ 이벤트를 22일부터 진행할 계획이다.
게임도 즐기고 사랑도 나눌 수 있는 리니지, 리니지II 크리스마스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http://www.lineage.co.kr), 리니지II(http://www.lineage2.co.kr)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