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테스트 진행, 베타키 없이 플레이 가능!

넥슨은 현재 클로즈 베타 서비스중인 게임 도타 2의 스트레스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서버 과부하 및 네트워크 통신 상태 등을 점검하기 위한 테스트로, 스트레스 테스트를 하는 10월 4일부터 10월 7일까지 베타키 없이 도타 2를 플레이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에 도타 2 계정을 넥슨 아이디와 연동해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는 테스트가 종료된 후에도 베타키 없이 자유롭게 도타 2 게임 이용이 가능하다.

밸브가 개발한 도타2는 자신의 영웅을 조종해 상대진영의 본진을 점령하는 AOS방식의 게임으로, 완성도 높은 밸런스와 최신 ‘소스(Source)’엔진에 기반한 고품질의 그래픽, 진화된 ‘매치메이킹(Match Making)’ 시스템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버전은 게임 내 영웅 및 아이템의 명칭과 100명이 넘는 다양한 영웅의 목소리와 대사 등 음성이 모두 한글화가 되어있어 이용자는 게임을 보다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 도타 2 대한민국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 안내

▷ 기간: 2013년 10월 4일(금) 오후 4시 ~ 2013년 10월 7일(월) 오전 10시

▷ 주요 내용

-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와 네트워크 통신 상태 점검
- 한국 베타키 없이 도타 2 - 넥슨 아이디 연동 가능

※ 참고사항

- 이번 테스트는 정식 서비스시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한 테스트이며, 정식 오픈 전까지 몇 차례 추가 테스트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기간 동안 도타 2 - 넥슨 아이디를 연동한 경우, 테스트 기간 이후에도 도타 2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기간 동안에도 평상시와 같이 게임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