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가 연금술사의 캐리로 난전 끝에 승리를 거두며 2:1로 유리한 고지를 밟았다.

박쥐 기수를 가져간 얼라이언스를 상대로 나비는 이오와 함께 연금술사를 다시 한 번 선택했다. 얼라이언스는 추가로 Bulldog이 즐겨 쓰는 고독한 드루이드를 선택했다. 이후 양 팀은 다시 한 번 픽에 변화를 주었다. 얼라이언스는 현상금 사냥꾼을 새롭게 밴을 한 뒤 오거 마법사, 미라나를 꺼내 들며 스턴에 힘을 실었다. 반면, 나비는 Dendi가 이오를 가져가면서 빠른 레벨업을 바탕으로 로밍 플레이에 힘을 실었다.



미드에서 영혼 곰과 함께 단독으로 이오를 잡아내는 성과를 올린 고독한 드루이드. 하지만 이오는 6레벨이 되자마자 봇 지역에 궁극기를 사용, 2킬을 가져갔다. 나비는 이오의 기동력을 살려 미드에서 추가 킬을 획득, 이후 연금술사가 파밍에 집중하면서 코어 아이템을 올리기 시작했다.

얼라이언스는 박쥐 기수가 점멸을 이용해 미드를 지키던 루빅을 제거, 1차 포탑을 제거했다. 이후 연막 물약을 이용, 정글에서 파밍을 하던 연금술사를 다시 한 번 노려봤지만 이오의 발 빠른 대처로 연금술사를 잡는 데 실패했다. 오히려 나비는 위기를 기회로 살려 2킬을 획득, 동시에 연금술사는 파밍을 이어갔다.

23분, 로샨을 시도하는 나비를 상대로 박쥐기수가 연금술사를 끌어냈다. 높은 체력 재생량으로 연금술사를 빠르게 제거하는데는 실패했지만, 얼라이언스는 이오를 잡아내는 데 성공하면서 연이어 킬을 올렸다. 상대를 모두 잡아낸 얼라이언스는 그대로 로샨을 제거했고, 다시 로샨 지역에 합류한 나비에게 고독한 드루이드가 잡히기는 했지만 미라나가 불멸의 아이기스를 챙겼다.

양 팀의 대규모 교전은 얼라이언스의 미드 진영 근처에서 벌어졌다. 나비는 포탑 깊숙이 들어가면서 교전을 펼쳤지만, 레이저가 빠르게 잡히면서 상대에게 반격의 기회를 제공했다. 연금술사가 교전 후반 2킬을 가져가긴 했지만, 리나와 미라나의 화력에 얼라이언스는 상대를 모두 잡아내는 성과를 올렸다.

얼라이언스는 다수의 코어 아이템을 확보한 고독한 드루이드를 필두로 경기의 흐름을 바꾸기 시작했다. 미드 병영을 공격하는 나비를 상대로 3킬을 올린 얼라이언스는 두 번째 로샨까지 가져가면서 경험치와 골드를 역전시켰다.

하지만 골드 부활이 불가능해진 시점에서 더 많은 이득을 챙긴 쪽은 나비였다. 얼라이언스의 이니시에이터인 박쥐 기수를 오히려 먼저 잡아낸 나비는 탑 병영을 파괴했다. 뒤이어 루빅의 이니시에이팅에 미드 병영까지 모두 파괴한 나비는 봇 병영까지도 강제로 파괴했다.

더 이상 경기를 오래 끌 수 없어진 얼라이언스는 마지막 승부수를 띄웠다. 고독한 드루이드가 신의 양날검을 구입, 이후 박쥐 기수가 연금술사를 끌어 내면서 최후의 한타를 시작했다. 하지만 타라스크의 심장, 돌격 흉갑 등을 구비한 연금술사를 쉽게 녹이기란 무리였고, 오히려 미라나와 함께 영혼 곰이 잡히면서 신의 양날검은 레이저에게 넘어가고 만다.

결국, 엎치락 뒤치락 주도권을 주고 받았던 장기전 끝에 나비가 얼라이언스의 항복을 받아내면서 2:1로 매치 포인트 상황을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