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2013 섬머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16강 3경기 3세트

악어와 오징어 vs galaclan


물 오른 스나이핑! 박바울, 승리 견인

2세트 승리로 탄력받은 갈라클랜의 기세는 3세트에서도 이어졌다. 1라운드 김윤만 선수의 활약 속에 상대 제압에 성공한 갈라클랜은 연이어 2라운드에서도 깔끔하게 승리를 거두면서 순식간에 2:0의 스코어를 만들어냈다.


3라운드, 악어와 오징어는 양동작전을 펼쳐봤지만, 시간을 끌지 못한 채 각개 격파 당하면서 다시 한 번 스코어를 내주고 말았다. 심기일전한 악어와 오징어는 4라운드를 가져가면서 추격을 시작했다.


전반 마지막 라운드. 일찍감치 체력을 크게 잃은 이제철 선수가 마지막까지 살아 남으면서 상대를 제압, 아슬아슬한 차이로 3:2로 전반전을 마무리 지었다.


후반 첫 라운드. 전진 한 김상래 선수를 잡아내면서 수비의 구멍을 낸 갈라클랜은 그대로 상대를 밀어내면서 다시 한 점을 추가했다. 갈라클랜은 주도권을 잡기 위해 7라운드 시작과 동시에 중앙 속공을 선택했지만, 악어와 오징어는 이를 막아내면서 다시 한 점 따라붙었다.


하지만 몸이 풀린 박바울 선수를 막기엔 역부족이었다. 중앙 대치에서 순식간에 박바울 선수가 4킬을 올려내면서 8라운드를 제압한 갈라클랜은 매치포인트에 도달했다. 이미 분위기를 탄 갈라클랜은 9라운드 속공으로 상대를 밀어붙였고, 미처 자리잡지 못한 악어와 오징어를 모두 잡아내면서 8강 진출에 성공했다.



1세트 결과 - 제3보급창고


2세트 결과 - 드래곤로드


3세트 결과 - 프로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