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포털 업체 엠게임(www.mgame.com)은 서비스 중인 보드게임 쌩뚱 맞고, 쌩뚱 포커, 쌩뚱 하이로우에서 가을을 맞아 ‘책! 책! 책! 책을 읽읍시다~!’라는 독서 캠페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월 13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되는 쌩뚱 게임 독서 캠페인은 일반적인 카드보드류 게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는 다르게 가을시즌에 어울리는 책을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엠게임은 쌩뚱 게임에서 책갈피를 모으는 회원들에게 최근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셀러 도서 4종, 총 365권을 포함하여 게임머니, 게임 아이템, 미네랄을 제공하며 게임 중 얻은 책갈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사용해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쌩뚱 맞고는 게임에서 등장하는 이벤트 미션을 완료해서 해당 배수만큼 책갈피를 획득하게 되며, 쌩뚱 포커와 하이로우는 찬스카드 수령 후, 게임 승리시 찬스 카드의 배수에 따라 정해진 책갈피를 받아 이벤트가 진행된다.


도서에 당첨된 회원들은 최근 베스트 셀러 ‘모모’, ‘연금술사’, ‘살아 있는 동안 꼭 해야 할 49가지’, ‘나의 생명 이야기(황우석 박사 수필집)’ 등의 4종 도서 중 자신이 원하는 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번 가을 맞이 독서 이벤트를 기획한 조인한 이사는 “이번 독서 캠페인으로 쌩뚱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회원들에게 가을을 맞아 책을 읽는 여유를 드리고 싶었다”며 추후에도 이러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엠게임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