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고 있는 카드배틀게임의 끝판왕 ‘밀리언아서’가 31일, 유명 웹툰 ‘신의탑’의 작가 SIU(씨유)가 제작한 카드를 공개하고 이를 유저들에게 일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의 유명 일러스트 작가 ‘흑요석’ 및 웹툰 작가 ‘이광수’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한국 전용 카드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SIU(씨유) 작가의 카드는 게임 내 가장 높은 등급인 슈퍼레어플러스 등급의 카드로 밀리언아서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히 제작된 내용으로 공개 전부터 유저들에게 화제가 되었던 카드이다. 이는 1월 30일까지 밀리언아서를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에게 일괄 지급하기로 약속한 내용이기도 하다.

유명 웹툰 ‘신의탑’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SIU(씨유) 작가를 특별히 섭외하여 제작한 ‘특이형 세이렌’ 카드는 노래로 사람을 유혹하는 환상 속의 동물을 의미한다. 밀리언아서에서는 스토리 설정상 게임 내 비경 속을 탐험하는 아이돌 가수로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하며 상대방을 유혹 및 공격하는 스킬을 선보인다.

회사측은 “한국에는 내로라하는 유명 일러스트 작가들이 많이 있다. 밀리언아서는 고퀄리티의 카드배틀게임답게 실력 있는 한국의 많은 작가들을 섭외하여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카드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앞으로도 고퀄리티의 한국 전용 카드를 선보여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형 ‘밀리언아서’ 공식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