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게임 포털 엠게임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엠게임의 다양한 게임 속에서 풍성한 ‘추석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무협 3D MMORPG ‘영웅 온라인’에서는 ‘추석의 향기를 기억하라’라는 이벤트를 15일(목)부터 22일(목)까지 개최한다. 사냥터에서 몬스터 50 마리를 잡으면 일명 ‘제비 뽑기’의 기회가 주어지는데 송편 아이템을 비롯하여 경험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송편 아이템을 50개를 모은 유저들에게는 통해서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쌩뚱 맞고, 쌩뚱 포커’ 등 5가지 보드게임에서는 ‘선물 넣어도 넣어도 이벤트’를 12일(월)부터 23일(금)까지 개최한다. 각 게임 마다 주어진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엽전’이 지급되는 데 이것을 모아 응모하면 1000리터 주유권, 노트북, 홈시어터, PSP,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뿐 아니라 게임머니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현대 배경의 게임 ‘이터널시티’에서는 밤, 송편 등 추석 음식이 담긴 선물상자가 13일(화)부터 19일(월)까지 쏟아진다. 몬스터를 잡으면 추석선물상자 아이템이 주어지며 ‘이벤트NPC 지니’에게 찾아가면 밤 꾸러미, 송편 꾸러미, 공격력, 방어력 상승 쿠폰, 순간 무적 쿠폰 등으로 교환해준다.


타격 액션 게임 ‘아레스 온라인’에서는 ‘우리의 추석명절을 지켜라’라는 이벤트를 13일(화)부터 27일(화)까지 진행한다. 행복한 추석 명절을 방해하기 위한 몬스터들이 대거 출현, 이 몬스터들을 소탕해야 하는데 그 전에 경비대장 브라부스 NPC를 찾아가 ‘자경단 메달’을 받으면 된다.





우주 공간에서 펼쳐지는 SF소재의 게임 ‘드로이얀’의 세상에도 추석 명절 분위기가 한창이다. 녹두,팥, 밤, 콩 등 4가지 속으로 채워진 송편아이템이 등장해, 투신, 정신강화, 근련강화 등 다양한 특수 효과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엠게임은 다양한 추석 이벤트 뿐 아니라 명문 축구 구단 FC서울과 함께 공동으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엠게임 홈페이지에 프로모션 페이지를 개설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플래시 게임 ‘슈팅라이크 주영’을 제작하여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 엠게임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