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FPS게임 '스페셜포스 2' 가 LG U+와 함께 다양한 ‘gift U’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22일부터 9월 2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LG U+’ 휴대폰 소액결제로 넷마블 캐쉬를 충전하고 스페셜포스2에서 15,000원 이상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850명은 ‘LG U+’에서 제공하는 ‘gift U’를 받게 된다.

추첨된 이용자들은 빕스샐러드바(100명), 씨푸드오션씨푸드바(50명), 해피머니문화상품권(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27일에 발표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에게 스페셜포스2를 플레이하는 재미와 경품을 획득하는 즐거움을 동시에 드리기 위한 것”이라며, “게임도 하시고 대박 경품도 많이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한편, 스페셜포스2는 지난 7월 17일부터 4차에 걸친 ‘썸머 킥(Summer-Kick)’ 업데이트를 3차까지 진행했으며 오는 8월 30일 마지막 업데이트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스페셜포스2와 LG U+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