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썬 리미티드'가 상반기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는 5월 31일 스킬 시스템을 리뉴얼해 일부 재정비하고, 길드 단위의 게임 콘텐츠 확대와 함께 일부 길드 시스템도 추가했다.

우선은 3레벨 당 제공하던 스킬포인트를 1레벨 당 지급되도록 변경 돼 더욱 많은 스킬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됐으며, 같은 속성의 스킬을 조합할 시 더욱 강한 효과를 볼 수 있게 되는 ‘연계스킬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사용할 수 있는 마스터리 스킬 개수도 각 직업별로 3개~5개씩 증가했으며, 삭제 됐던 스킬인 ‘파티버프 스킬’도 캐릭터 별로 2종씩 다시 적용됐다.

또한, 길드만 수행할 수 있는 퀘스트와 길드 간 순위를 확인 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이 추가로 도입됐다. 길드의 최대 레벨을 상향 조정하고, 가입 가능 인원수도 늘려 유저들이 더욱 자유롭게 길드 중심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웹젠의 김태영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하반기 예정된 캐릭터 추가를 앞두고, 일부 시스템 개편을 우선 적용한 업데이트”라며,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회원들도 다시금 ‘썬 리미티드’를 찾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업데이트와 함께 5월 31일부터 6월 28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만든 캐릭터로 일정 레벨이상을 달성하면, 엘리트 2차 방어구와 엘리트 1.5차 방어구 풀세트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기간 내 리뉴얼된 스킬 시스템의 체험 후기를 등록하는 고객들에게 엘리트 1.5차 무기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하고, 3일 연속 출석체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유료 아이템을 무상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 돼 있다.

웹젠 ‘썬 리미티드’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unonline.webz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