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금일(3월 19일),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 의 신규 콘텐츠인 연맹 컵 대회를 추가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맹 컵 대회는 연맹의 회장과 부회장이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4개의 연맹 컵 대회에 참가 신청을 해야 참여할 수 있다. 경기는 5:5 단판 토너먼트로 진행이 되며, 3승을 먼저 한 연맹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된다. 각 4개의 컵 대회에서 우승한 연맹에게는 우승 휘장이 주어지며, 대회별로 훈련효과 1.3배 상승 버프(1주일), 연맹컵 우승 패키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매주 일요일에는 각 4개의 연맹 컵 대회 상위 입상자들끼리 최강의 연맹을 가리는 연맹 슈퍼컵이 11:11 단판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다승을 먼저 한 연맹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되며, 우승하는 연맹은 상점에서 판매되지 않은 BEST11카드를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연맹 컵 대회 오픈 기념으로 4월 2일까지 한정 패키지 할인 판매와 모든 감독들에게 훈련시간 단축 20%가 제공돼 기존 혜택까지 최대 35% 훈련시간 단축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한정 할인 패키지 상품인 연맹 컵 이벤트 패키지A를 구매하면 9포텐 선수를 일정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선수 카드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금일부터 4월 8일까지 미션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랭킹전, 친선리그에 1회 이상 참여하면 선수 육성과 구단 관리에 도움을 주는 훈련 선수 추가 +2명과 컨디션 1칸 상승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랭킹전 일일 10회, 친선 리그 일일 5회 이상 참여하면 골든볼 선물상자와 보너스 카드 아이템을 제공받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연맹 랭킹 포인트 2천점을 모을 때 마다 훈련시간 50%를 단축 시켜주는 캐시 아이템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연맹 컵 대회를 추가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fcm.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