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솔로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페셜포스2’는 화이트데이를 홀로 보낼 솔로 이용자들을 위해 남녀 GM들이 직접 진행하는 세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의 성적을 기준으로, 여성 GM 5명이 미리 정해준 조건을 만족 시킨 상위 이용자 10명씩을 선발해 총 50명에게 넷마블 캐쉬와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이용자 커플과 GM 커플간의 온라인 대결도 눈길을 끈다. 승리할 경우 특수문자 ‘♥’를 게임 속 닉네임 뒤에 붙여주고, 패배하더라도 1만 SP(게임화폐)를 받을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 커플은 13일까지 홈페이지에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게임 속 공지를 통해 전달된 임무를 이용자들이 수행하는 채널 별 플래시 몹 이벤트도 기대된다. 임무를 모두 완료할 경우 최고 300%의 추가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도 화이트데이가 외로울 솔로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사탕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탕 투표’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화이트데이 사탕을 게임 내 광장에 서있는 7종의 여성 캐릭터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에게 전달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로부터 가장 많은 사탕을 받은 최고의 여성 캐릭터가 선정되면 16일부터 22일까지 관련 상품을 20% 할인, 아이템 획득율 2배, 능력치 10% 추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럽 엠스타는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커플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3월 22일까지 게임 내 커플에게 아이템을 선물할 경우 커플 경험치가 1.5배에서 최대 2배로 지급된다. 특히 캐쉬 아이템을 선물한 커플의 경우, 추첨을 통해 구매한 캐쉬 아이템 금액에 상관없이 전부 넷마블 캐쉬로 돌려준다.

이와 함께 ‘막대사탕’ 이벤트를 통해 커플레벨 10레벨을 달성한 모든 커플에게 무기한 사용 가능한 신규 막대사탕 아이템 '등파츠'를 일괄 지급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넷마블이 화이트데이를 맞은 연인과 솔로 이용자들을 위해 게임내에서도 화이트데이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사랑 고백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넷마블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www.netmarble.net)에서 각 게임별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