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신작게임 ‘워오브드래곤즈(War Of Dragons, 이하 WOD)’가 공개 서비스 100일을 맞아 금일 27일(목)부터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해 7월 28일(목) 공개 서비스를 시작해 오는 11월 4일(금) 서비스 100일을 맞는 ‘WOD’는 드래곤을 비롯한 이색적인 승용물에 탑승하여 공중을 오가며 즐기는 전투 스타일로 호평을 받았으며, 재치 넘치는 게임운영자들의 적극적인 소통 운영으로 회원들과의 친밀한 관계를 형성시켜왔다.



오는 11월 중에는 각 연합 및 길드 유저간에 짜릿한 대결을 펼치는 공성전, 길드전 등의 전쟁 시스템과 신규 지역 2종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올 겨울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서비스 100일을 맞는 ‘WOD’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1월 17일(목)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월 9일(수)까지 5일/10일/14일 연속으로 출석 도장을 찍으면 체력, 마법력이 회복되는 ‘은은한 100일 반지, 수려한 100일 반지’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1개월 만에 재접속 한 회원에게는 게임 내 최초로 등장하는 ‘페가수스’ 모우를 탑승할 수 있는 기회와 강력한 캐릭터로 성장 가능한 ‘슈퍼 프리미엄’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신규 회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10/20/30레벨을 달성할 경우 체력, 마법력, 방어력 증가 및 주술 두루마리를 얻을 수 있는 ‘별의 반지, 달의 벨트, 태양의 망토’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바게트 교환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WOD의 변정호 이사는 “WOD에 대한 회원들의 아낌없는 성원 덕분에 성공적인 100일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회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업데이트 및 다양한 혜택으로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