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전세계 300만장 판매고에 빛나는 키넥트 타이틀인 키넥트 스포츠의 후속작, ‘키넥트 스포츠: 시즌 2(Kinect Sports: Season 2)’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키넥트 스포츠: 시즌 2에는 총 6가지의 새로운 스포츠 종목이 음성 및 자막 한글화로 제공되며, 강화된 동작인식 기능이 추가되면서 스포츠 게임의 대표작이 탄생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게임, 키넥트 스포츠: 시즌 2에는 팀 또는 개인 플레이가 가능한 골프, 다트, 야구, 스키, 테니스, 미식 축구 종목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각각의 경기에는 독특한 도전과제와 활동들도 풍부하다. 친구 및 가족들과 간단히 즐길만한 게임을 퀵 플레이(Quick Play) 모드에서 선택할 수도 있어 직감적인 온 몸 플레이와 재미있는 경쟁이 가능하다.


또한, 키넥트 스포츠: 시즌2는 혁신적인 키넥트 기술이 적극 활용되어 보다 강화된 동작 인식 기능을 즐길 수 있다. 유저들은 골프에서 필드의 세부정보를 얻기 위해 웅크리거나, 플레이트에 서서 제1타를 치기 위해 드라이버를 잡는 등 키넥트만이 제공할 수 있는 직감적인 게임 플레이와 실제로 스포츠를 즐기는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Xbox LIVE를 통한 온라인 소셜기능 역시 플레이의 재미를 더 해준다. 가족과 친구들이 어느 곳에 있던지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 그리고 수백만 Xbox LIVE의 회원들과 서로의 기술을 비교해 봄으로써, 일반 플레이어에서 최고의 운동선수이자 열렬한 스포츠 팬이 되어 볼 수 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44,000원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키넥트 스포츠: 시즌 2는 키넥트 타이틀 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게임인 키넥트 스포츠의 후속작으로 다양한 스포츠 종목과 더욱 직관적이고 실질적인 동작인식 기능이 추가되었다” 라며, “간단한 동작만으로 역동적인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