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9월 8일)부터, 자사의 게임 포털 '한빛온' (www.hanbiton.com)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에서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14일까지 훈련시간 단축 10% 혜택을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제공하며, 구단명 교체권, 엠블렘 교체권, 유니폼 교체권이 포함된 ‘명문구단 패키지’를 비롯해 ‘슈퍼스타 패키지’, ‘트레이닝 패키지’ 아이템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인기 아이템인 ‘훈련슬롯추가(7일/15일)’도 30% 할인해서 판매하며, ‘연고지 교체권’ 아이템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명작 RPG의 재탄생”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는 금일부터 9월 29일까지 3주간에 걸쳐 ‘가을맞이 알밤 축제’를 진행한다. 게임 내 등장하는 크고 작은 4종류의 밤나무NPC에서 알밤 아이템을 획득해 지정된 NPC에게 가져가면, 26종의 요리 아이템과 6종의 유료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알밤 아이템을 직접 사용하면 30분 동안 경험치 30%가 증가하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9월 29일까지 “1000 vs 1000 초대형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에서도 ‘AIKA와 함께하는 한가위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전 월드 특정 지역에 출현하는 강화 NPC 그라솜 선생을 쓰러뜨리면 다양한 강화 아이템 및 인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게임 내에서 발견할 수 있는 한과 상자를 10분마다 1상자씩 획득해 현물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한과 상자를 직접 사용하면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이나 게임 머니 달란트를 획득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세계 온라인 RPG의 중심” '헬게이트:도쿄'에서는 9월 한달 동안 몬스터로 부터 얻을 수 있는 송편을 선물상자로 교환할 수 있는 ‘한가위에는 역시 송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석 연휴 기간 동안에는 경험치 100% 상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풍요로운 한가위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게임들과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운 추석 명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한가위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 및 일정은 ㈜한빛소프트 게임 포털 '한빛온' (www.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