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캡콤의 스타일리쉬 영웅 액션 게임, ‘전국바사라 3’를 PS3 BigHit로 오늘 발매한다고 밝혔다.


‘전국바사라 3’는 주인공인 ‘도쿠가와 이에야스’, ‘이시다 미츠나리’를 시작으로 개성적인 캐릭터들은 물론, 지금까지의 시리즈에 등장했던 무장들도 다수 등장하여 총 30명 이상의 무장이 출연하는 시리즈 최대의 볼륨을 자랑한다.


각 무장들은 모두 자신만의 개성이 넘치는 고유 기술을 가지고 있어 무장마다 다양한 전략으로 다채로운 기술을 사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리얼타임 이벤트 영상과 새롭게 선보이는 ‘전각 부스트’와 ‘고유 필살기’ 등의 새로운 전투 시스템으로 더욱 호쾌하고 상쾌한 일기당천의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주목할만한 요소이다.


‘전국 드라마 그림 두루마리’ 모드에서는 전국 시대의 일본을 무대로 최후의 결전지로 향하는 영웅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재현하여 무수히 많은 전국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으며, 2인용 분할 화면 플레이를 지원하여 협력플레이를 통해 함께 적군을 공략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일기당천의 호쾌한 스타일리쉬 영웅 액션 게임, PS3 ‘전국바사라 3’ BigHit는 오늘 발매되며 가격은 29,800원이다.
또한 7월 중에는 PSP® 전용 소프트웨어 ‘전국바사라 크로니클 히어로즈’도 발매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