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5월 11일),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http://fcm.hanbiton.com) 의 2차 비공개테스트 버전의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4월 성황리에 종료한 FC매니저 1차 비공개테스트에 이어 오는 19일부터 진행하는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보다 더 편리하게 바뀐 UI(유저 인터페이스)와 세밀한 전략까지 표현 가능한 게임 AI(인공지능)를 볼 수 있다.


또한 게임 경기 결과와 게임 내 이슈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뉴스 기능이 추가됐으며, 매니지먼트 게임을 이해하기 쉽게 친절한 튜토리얼도 게임 시작 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선수들의 개인 정보 및 경기 기록, 최근 성장 그래프 등이 확인 가능해 유저들이 치밀하고 다양한 전략 전술을 구사하는데 더욱 재미를 느낄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지난 테스트에서 유저들에게 지적됐던 게임 UI디자인이 대중적이고 누구나 쉽게 익숙해질 수 있도록 개선돼 게임에 빠르게 적응해 매니지먼트 게임의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FC매니저의 2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오는 5월 1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16일 2천명의 테스터 당첨자 발표 후 19일부터 테스트에 돌입한다.


K리그 선수들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