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4월 8일)부터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http://fcm.hanbiton.com)에서 FA컵 32강을 시작으로 결승까지 진행한다.

지난 3월 31일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 는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된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구단을 생성하고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팀으로 키우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1주일을 1시즌으로 진행하는 정규리그와는 별도로 FA컵이 진행되면서 비공개테스트 기간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해주고 있다. 특히, FA컵은 정규리그와는 달리 유저들간의 단판승부이기 때문에 정규리그와는 다른 스릴감을 유저들에게 선사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 진행된 FA컵에서는 9,000여개의 팀이 참여해 열띤 경합을 벌이고 있으며, 금일 32강을 시작으로 9일엔 16강, 8강 그리고 10일엔 4강에서 결승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 시간은 오후 7시로 승리팀은 보상금의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다음 정규리그와 FA컵에서 다른 유저들보다 유리한 위치에서 경기를 시작할 수 있다. FA컵은 탈락한 유저라도 다른 팀의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로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상대방의 전략, 전술 구성을 엿볼 수 있어 정규리그 외에도 게임 내에서 많은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정규리그 시즌 중에 진행한다는 점에서 주전 선수들의 구성, 전술, 체력관리를 잘 하는 팀이 FA컵에서도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정규리그와 컵 대회 중 어디에 집중해야 할지 유저의 판단이 중요하다.

오는 4월 18일까지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는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에 대한 일정 및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