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3의 개발사인 에픽게임스와 그 자회사인 체어엔터테인먼트(ChAIR Entertainment)는 자사의 3D 모바일 게임 ‘인피니티 블레이드’의 업데이트 버전인 ‘인피니티 블레이드: 불멸의 제왕(Infinity Blade: The Deathless Kings)’을 앱스토어에 2일 출시, 현재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적, 전투 아레나, 무기 등이 추가됐으며 게임의 기능들이 전반적으로 확장됐다. 더불어 오는 3월 6일까지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50% 가량 할인된 가격인 2.99달러에 인피니트 블레이드의 최신 버전을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용 검투(劍鬪) 액션 RPG인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출시 이후 앱스토어 게임 인기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에픽게임스의 자회사인 체어엔터테인먼트가 개발했으며 언리얼 엔진3을 사용해 모바일 게임 수준을 한 차원 높인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에 2011 국제 모바일 게임 어워드(2011 International Mobile Game Awards)에서 게임 기획상을 받는 둥 수 많은 수상 경력을 기록하고 있다. .

업데이트된 버전의 가장 특징적인 것은 새로운 적, 전투 아레나, 무기 등이 추가된 것. 최종 보스인 신들의 왕(god king)의 어두운 비밀을 풀기 위해 진입해야 하는 음침한 던전에 10종의 새로운 적이 추가됐다. 또한 게임 이용자들이 6개의 새 전투 아레나를 거치면서 불멸의 제왕’을 패배시킬 수 있는 수준의 강력한 캐릭터로 무장할 수 있는 아이템들도 대거 추가됐다.

체어엔터테인먼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도날드 머스타드(Donald Mustard)는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규모를 2배 이상 늘리는 업데이트로, 이런 지원을 통해 인피니티 블레이드 팬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특히 할인 프로모션은 아직까지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접해보지 못한 게이머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추가된 새로운 특징은 아래와 같다.


- 새로운 “던전”(Dungeon)형 게임 환경 추가

- 새로 추가된 6 곳의 아레나로 게임 규모가 거의 두 배 확장

- 불멸의 제왕을 비롯해 나뭇광대, 철위대, 판금 소록, 감시자 등 10 종의 적 추가

- 뉴게임+ 로 상점에 새로운 아이템을 풀어내고, 아이템을 재숙련시켜 레벨 제한 해제 가능

- 완전히 새로운 마법 반지, 무기, 방패, 헬멧, 갑옷 30종 이상 추가

- 새로이 추가된 업적과 순위표를 통한 경쟁

- 다중 캐릭터 슬롯, 피하기 버튼 크기 조절, 오디오 볼륨 제어 등 게임플레이 최적화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트위터(@InfinityBlade)를 팔로우(follow)하거나 페이스북(Infinity Blade)을 참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