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의 ‘카르마’와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 게이머들을 위한 클랜대회 및 유저 정모가 지난 19일 성공적으로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9일(토) 오후 2시부터 신도림 테크노마트 7층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었으며, ‘노이즈제로컵 카르마 클랜 챌린지’와 ‘퀘이크워즈 온라인 최강클랜 대항전 및 3차 정모’ 등 게이머들을 위한 참여 이벤트가 현장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우선 8개팀이 참가해 리그 대결을 펼친 ‘카르마 클랜 챌린지’ 결승에서는 #Supreme 클랜이 Name 클랜을 상대로 2대1 승리를 거둬 상금 100만원을 차지하였으며, 명문클랜 3개팀이 풀리그 대결을 펼친 ‘QWO 최강클랜 대항전’에서는 Be.U 클랜이 우승을 차지해 상금 50만원의 주인공이 됐다.

이외에도 행사장에서는 게임 개발자와 유저가 하나로 어우러져 향후 게임이 나아갈 방향성을 함께 고민하는 자리가 마련됐으며, 드래곤플라이는 앞으로도 게이머들과 호흡하는 오픈형 랜파티(Lanparty)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르마’ 사이트(kr.fpscamp.com)와 ‘퀘이크워즈 온라인’ 사이트(qw.fpscam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