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26일 실시될 2.5 업데이트 ‘주신의 부름’을 앞두고 기념 특별 이용권을 출시하고, PC방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 제공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5 업데이트 기념 특별 이용권은 모든 고객이 영웅 데바에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도록 게임아이템 ‘백금공훈’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결제 상품으로, 2월 9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2월 1일까지 진행되는 PC방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에 PC방에서 아이온을 2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게임 아이템 ‘최상급 고대의 왕관’을 비롯해 각종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특수사령부(천족)/특수작전부(마족) 증표’ 1개와 N포인트 50점을 지급한다. 사용시간은 PC방에서만 누적되며, 혜택은 계정당 1일 1회에 적용된다.


엔씨소프트는 “2.5 업데이트 ‘주신의 부름’을 앞두고 더 즐겁게 업데이트를 맞이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라며 “2.5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온은 2.5 업데이트가 실시되는 1월 26일 모든 고객에게 부가서비스인 ‘외모변경권’ 7장을 무료로 지급하는 파격적인 선물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신규 이용권과 PC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이온 인벤 바로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