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김병관 www.webzen.co.kr)의 총 싸움 게임(FPS) ‘배터리 온라인’(BATTERY, Battle Territory)이 신규 맵 ‘리페어 야드’를 업데이트했다.


금일(12월2일) 업데이트 된 ‘리페어 야드’는 숨겨진 군사 시설이라는 시나리오를 배경으로 하는 공장형 맵으로, 중앙의 큰 거점을 중심으로 원형을 이루는 맵 구조를 가지고 있다.


웹젠은 업데이트와 함께 ‘리페어 야드’ 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버려진 군사 무기와 시설 등 맵의 주요 디자인과 은폐, 엄폐물이 배치 된 원형 구조의 ‘리페어 야드’맵의 구조를 확인할 수 있다.


‘리페어 야드’는 각 총기의 사용을 염두에 두어 밸런스 조절에 큰 비중을 두고 디자인 된 맵으로, ‘폭파 미션’, ‘점령전’같은 팀전을 가장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 된 맵이다. 웹젠은 이미 공개 된 맵들을 통해 ‘현대 밀리터리 FPS’다운 간편하고 빠른 전투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인 바 있다.


‘배터리 온라인’은 지난 11월 11일 공개테스트 시작 첫 날 1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후, 게임 사용자의 75% 이상이 다시 접속하는 높은 재 접속률을 보이며 흥행 가도를 이어가고 있다.


웹젠의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2010년 하반기 FPS게임 시장의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혀온 만큼 안정적인 운영과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면서, “학생 등 저연령층의 이용율이 높은 만큼 저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과 게임 콘텐츠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터리 온라인’의 새 플레이 영상 및 공개 콘텐츠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btr.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