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캡콤(대표 쯔지모토 하루히로)과 공동개발 중인 ‘록맨 온라인’이 금주 18일(목)에 개막하는 지스타 2010에서 신규 애니메이션과 미공개 캐릭터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스타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이번 영상은 네오위즈게임즈와 캡콤이 시나리오 작업과 영상제작을 공동으로 진행해 완성도를 끌어올린 한일합작 애니메이션이다.
악의 세력에 대항하기 위해 영웅들이 하나로 힘을 모은다는 스토리가 전개되는 이번 영상에는 ‘록맨 온라인’의 대표 캐릭터인 엑스(X)와 제로(Zero)가 등장한다.

영상은 지스타 개막 당일 피망관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되며, 동시에 ‘록맨 온라인’ 공식 블로그와 피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pmang)에서도 공개된다.

‘록맨 온라인’ 최초의 여성 캐릭터 ‘시나몬’이 일러스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시나몬’은 회복과 치유의 능력을 지닌 힐러 계열의 여성 캐릭터로, 전투 중에 동료를 치유하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게임 내에서는 ‘가우딜 박사’의 조수로 등장하며, 착하고 솔직한 성품을 지닌 캐릭터로 설명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주홍 사업팀장은 “이번 지스타에서 록맨 온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드리고자 시연버전과 더불어 각종 미공개 정보들을 준비했다”며, “게임 체험과 더불어 각종 참여형 이벤트가 가득한 록맨 온라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록맨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http://blog.rockman.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