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플]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3D 횡스크롤 MMORPG ‘볼츠&블립 온라인’ 의 인원 무제한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금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CBT 사이트(www.boltsnblip.com) 회원가입으로 테스터를 모집해 온 ‘볼츠&블립 온라인’ 은 금일부터 오는 24일(일)까지 3일간 CBT를 진행하며, 이 기간동안 이벤트를 진행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볼츠&블립 온라인’은 기획단계 처음부터 3D 효과를 고려하여 개발되어 배경화면과 캐릭터를 비롯해 타격 효과 등 게임 과정에도 완벽한 3D 효과를 구현했다. 멋진 로봇들의 빠르고 화려한 액션을 3D 화면을 통해 실감나게 즐길 수 있으며, 쉽고 빠른 전투시스템을 적용해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3D 뿐만 아니라 2D 형식의 일반 화면 모두에서 즐길 수 있으며, 3D의 경우에는 3D 모니터와 엔비디아 비전 키트(엔비디아 3D 변환 장치 + 3D 안경 set)을 갖출 경우 최적화된 3D 화면이 구현된다.


또한, ‘볼츠&블립 온라인’ 은 기존 MMORPG와 차별화된 게임 시스템을 선보인다. 자원 소모 장치를 배치해 자원을 둘러싼 지속적인 전쟁을 유도하고, 자원 획득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의 게임 내 거래를 활성화하는 등의 완성도 높은 경제 시스템을 적용했다. 레벨 성장에 따른 능력치 및 스킬 포인트 등의 배분을 게이머가 자유롭게 진행해 자신만의 멋있는 로봇 캐릭터를 구축할 수도 있다.


특히, 게임 원작인 애니메이션 ‘볼츠와 블립’(제작사: 레드로버)이 현재 매주 토요일 KBS 1TV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어, 볼츠와 블립 등 만화 주인공들을 게임에서 친숙하게 만나고 로봇들의 화려한 액션을 3D 게임 화면을 통해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CBT 진행을 기념해 ‘소니 바이오 넷북’,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상품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CBT 기간 동안 펼쳐진다. 목성 맵에서 몬스터 사냥 후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 ‘빛나는 돌조각’ 을 모아 부서진 목성 컴퓨터를 복구시킨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볼츠&블립 온라인’은 3D를 비롯해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자원 및 경제 시스템을 자랑하는 새로운 MMORPG” 라며 “CBT 사이트 회원 가입만으로 ‘볼츠&블립 온라인’의 CBT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해 멋진 로봇의 화려한 액션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드래곤플라이는 올 하반기 공개서비스를 목표로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볼츠&블립’ 공식 홈페이지(www.boltsnbli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