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의 4월 24일(수) 정기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업데이트에서는 시련 던전이 전면 리뉴얼, 각 테마의 시련 던전을 클리어하고 각기 다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전설 수호령 '역왕 홍석근'도 추가되었다. 매일 무공 단련 화수분 이벤트, 어린이날 기념 출석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시련 던전 리뉴얼! 네 가지 시련의 길에서 보상 받자!
시련 던전이 전면 리뉴얼됐다. 기존 시련 던전이 사라지고 새로운 네 가지 시련 던전이 추가 됐다. 삼류부터 극현경까지 난이도가 있으며, 각 테마의 시련 던전마다 다른 보상을 준다. 무투의 시련은 무공, 창조의 시련은 제작, 영혼의 시련은 소울&수호령 뽑기 티켓, 집중의 시련은 언령석을 준다.

상위 던전은 더욱 어려운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고, 네가지 시련의 각 난이도를 최초 클리어할 때마다 업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클리어 시 시련 던전 업적으로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수호령 추가! 영광 홍석근 등 수호령 업데이트
신규 수호령도 추가 됐다. 전설 등급 역왕 홍석근, 영웅 등급 배이도, 희귀 등급 붉은 항아리단, 상급 노숙령의 4종이다. 새로운 수호령 추가에 따라 신규 컬렉션도 업데이트 된다.

어린이날을 앞둔 4월말, 새로운 이벤트도 추가됐다. 어른이날 출석부로 5월 22일까지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고, 개근 출석 시 황금 두꺼비(이벤트)도 받는다. 새로운 화수분 이벤트로 성장 상점에서 무공 화수분을 구매하면 매일 상자를 개봉하고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