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M에서 14일 업데이트로 '엘모어 군단의 습격'과 '6주년 케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시련 던전 '엘모어 군단의 습격'이 2주 동안 추가된다.

약 1분 동안 몰려오는 엘모어 군단을 처치하면 상당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레벨 업을 할 유저라면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700% 효과로 맞춘 뒤 시행하는 것이 좋으며, 11 다이아로 1회 충전 후 한 번 더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해당 던전을 완료하면 망자의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주머니에서 광풍의 샤스키, 엘모어 병사/마법사/장군 등의 카드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6주년을 1주일 앞두고, '6주년 케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월드 보스에서 '6주년 생일 케이크' 몬스터가 등장하며, 처치 시 6주년 기념 주화, 변신 카드 '생일 축하 괴물/요정', 코인과 '6주년 생일 축하 버프'를 얻게 된다. 버프는 Max HP + 100, 경험치 획득량 증가 +3%, 축복 소모량 감소 15% 효과가 있다.

마지막으로 매너 모드 ON/OFF 상태를 다른 사람이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상대방 캐릭터를 선택하게 되면 상단에 뜨는 UI에서 'M' 아이콘에 파란 불이 활성화되면 매너 모드 ON, 불이 꺼져있으면 매너 모드 OFF 상태를 의미한다.

▲ (좌) 매너 모드 OFF, (우)매너 모드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