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5월 10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머리에 모루를 얹은 새로운 도치가 추가됐다. 모루도치는 이벤트 몬스터이며, 처치하면 특별한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많은 유저가 참여한 주화 FEVER WEEK 이벤트가 이번 업데이트 이후 새로운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수림의 주화 FEVER WEEK 이벤트

지난 4월부터 진행된 사막, 강호의 주화 이벤트 이어 '수림의 주화 FEVER WEEK 이벤트'가 새롭게 추가됐다. 해당 이벤트는 해룡산맥에서 진행되며, 해룡산맥의 네임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수림의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맞춰 해룡산맥 보스 몬스터의 보상이 '수림의 봉마함'으로 개선됐다. 수림의 주화로 전설 소울 선택이 가능한 상자를 만들 수 있는 만큼, 최대한 많이 보스 또는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이 좋다.

▲ 이번 이벤트에 중요한 수림의 주화

▲ 해룡산맥에서 등장하는 네임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획득할 수 있다.

▲ 전설 소울 선택 상자는 1,500개의 주화가 필요하다.



■ 대장장이의 의뢰

5월 10일(수)부터 5월 31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대장장이의 의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월드 전체, 일반 던전과 월드 던전, 월드 필드에서도 이벤트 몬스터 모루도치가 등장할 예정이다. 모루도치들을 처치하면 각종 강화 주문서를 만들 수 있는 '대장장이의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중, 무기, 방어구 강화 주문서는 매일 최대 50개까지 만들 수 있으니, 맵 곳곳에 있는 모루도치를 찾아 나서도록 하자.

▲ 일반 사냥터에서도 모루도치가 등장한다.

▲ 모루도치를 처치하면 대장장이의 주화를 받을 수 있다.

▲ 주화를 이용해서 각종 강화 주문서로 제작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