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에서 개발 중인 기대 신작 어드벤처 던전RPG ‘발리언트(Valiant)’가 강렬한 액션의 세계를 간절한 음악으로 표현한 게임 OST ’비가(悲歌)’를 선보였다고 27일(화) 밝혔다.



발리언트의 슬픔이 묻어나는 OST(Original Sound Track)비가(悲歌)는 ‘빛과 어둠의 신’ 사이에서 피할 수 없는 대결에 임하는 영웅의 인생과 그 영웅을 전장으로 보내는 연인의 안타까운 심정을 노래한 곡으로 액션의 비장함을 더해주었다.



청아한 여성 보컬과 슬픈 멜로디 위에 스케일 있는 현오케스트라 사운드로 연주된 이번 OST비가(悲歌)는 용암이 이글거리는 던전에서 펼쳐지는 격렬한 격투신과 보스 몬스터와의 한판승부를 담은 게임 플레이 화면과 함께 완성되었다. OST비가(悲歌)는 발리언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엠게임 백진수 실장은 “발리언트는 빛과 어둠이라는 대립구도 아래 액션을 강조한 전투적인고 남성적인 게임이다”며 “이번 비가(悲歌)와 같이 간절하고 애틋함이 묻어 나는OST를 통해 전장의 비장함을 강조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발리언트는 던전 속에서 짜릿한 ‘액션’이 펼쳐지는 게임으로 최근 정두홍 무술 감독을 액션 디렉터로 영입해 액션의 리얼리티를 극대화시키고 영화, 드라마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정통 액션의 세계를 연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