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www.PlayStation.co.kr)는 SQUARE ENIX CO., LTD.의 최신작인 액션 RPG 『NieR replicant』(5월 14일 예정)와 『NIER』(5월 25일 예정)을 발매할 예정이다.



두 작품은 등장인물, 세계관, 배틀 시스템 등을 공유하였지만 각각 다른 주인공이 그리는 완전 오리지널 액션 RPG이다.



주인공 니어가 사는 곳은 자연 속 한가로운 마을이다. 사람들은 세계에 만연하는 질병이나 사람들을 덮치는 “마물”의 위협에도 씩씩하게 살고 있었다. 하지만 니어와 요나가 사는 마을에도 마물이 습격해오면서 니어와 요나의 평화로운 나날들은 붕괴된다. 게다가 요나는 불치병인 “흑문병”까지 걸리고 만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한 『NieR replicant』에서는 여동생 요나를 구하기 위해 마물에 맞서는 청년 니어의 이야기가, 『NIER』에서는 딸 요나를 구하기 위해 마물에 맞서는 아버지 니어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니어는 한손검, 양손검, 창의 세 무기와 체술, 그리고 “백의 서”로 불리는 서책에게서 얻은 힘으로 마법을 구사하며 마물과 싸운다. 특히 마법은 어떠한 마물도 쓰러뜨릴 수 있는 강력 수단이며, 마물을 쓰러뜨리면 가끔 입수할 수 있는 ”워드”로는 칼이나 마법의 강화 및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다.



멀티 엔딩을 채용한 이번 작품은 본편 이외에도 다양한 추가요소 및 에피소드가 포함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개성적인 그래픽을 통해 NIER의 세계관을 한층 더 깊게 이해할 수 있다.


※ NieR replicant 초회 생산 분에 한하여 게임 내 악곡을 엄선하여 수록한 오리지널 미니 앨범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