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웹젠 ]


웹젠(대표 김태영)이 'R2M'에 신규 클래스 '어쌔신'과 각종 콘텐츠를 게임에 추가한다.

웹젠은 6월 24일(목) 정기점검을 통해 신규 클래스 ‘어쌔신’과 신규 던전 등 각종 콘텐츠를 추가한다. '어쌔신'은 힘과 민첩을 바탕으로 한 암살자 컨셉 클래스로 은신과 회피를 활용한 빠른 공격이 특징이다. 전용 무기로 '카타르'를 사용하며, 독병을 무기에 발라 공격시 적을 중독시키는 디버프를 활용한다.

빠른 공격과 상대를 경직시키는 등 각종 효과로 무장한 '어쌔신'은 일대일, 다대다 전투 모두에서 고유의 강점을 가지고 전투에 임할 수 있다. 웹젠은 신규 클래스 추가를 통해 게임 내 전투의 양상이 더욱 다양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웹젠은 신규 클래스와 함께 신규 던전도 게임에 추가한다. 신규 던전은 입장 레벨 25 던전인 '발레포트 던전 2층'과 입장 레벨 70 이상인 '메테오스의 탑 4층'으로 저레벨/고레벨 유저 모두 각각의 신규 사냥터에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특히, '메테오스의 탑 4층'에서 '메테오스의 그림자 몬스터'를 처치하면 신규 클래스 '어쌔신'의 '감시자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4층 전용 드랍 아이템으로 '하드코어 – 영웅의 분노' 아이템이 추가된다.

해당 아이템을 획득하면 '하드코어 퀘스트 [영웅의 분노]'를 수행할 수 있다. 하드코어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변신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신규 클래스 '어쌔신'의 정식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젠은 6월 24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7월 8일 정기점검 전까지 출석 일차에 따라 서번트/변신 뽑기권과 함께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동안 '크리스의 특별 미션 이벤트'도 진행해 특정 미션 달성 시 매터리얼 관련 보상을 지급한다.

웹젠의 신규 클래스 '어쌔신'과 신규 던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