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e스포츠 전문기업 SK Telecom CS T1 (이하 T1)은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팀의 2021년 테마곡 ‘Runner’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T1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가수 백현과 T1 탑 라이너인 ‘칸나’ 김창동 선수의 강렬한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T1의 2021년 롤드컵 우승을 항한 비장한 각오를 보여주는 듯한 모습을 강렬한 비트에 담으며 영상이 끝남과 동시에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T1의 테마곡으로 제작된 ‘Runner’는 추후 LCK가 오프라인으로 전환되면 팀의 입장곡으로도 사용될 예정이다.
가수 백현과 래퍼 창모,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이 함께 제작에 참여한 ‘Runner’는 락, 트랩, EDM 장르가 세련되게 조합된 음악으로 T1의 왕조재건을 향한 다짐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국내를 대표하는 유명 뮤지션들과의 협업으로 음악의 완성도를 높여 정식 공개 전부터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Runner’는 오는 26일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국내 및 해외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T1 공식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