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CP 게임즈


아이슬란드 개발사 CCP 게임즈의 이브 온라인은 슈퍼캐리어 업데이트 및 현상금 수령 방식 또 교전 감시 시스템 등을 변경하는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Vat Out of Hel’ 업데이트를 통해 캡슐리어는 이제 로컬 플릿의 슈퍼캐리어에서 복제되어 함선에 바로 탑승해 전투에 참전할 수 있게 된다. 슈퍼캐리어 사이즈 및 비쥬얼 또한 업그레이드되었다.

역동적 현상금 시스템(DBS)을 널 시큐리티 우주에 새롭게 도입했다. 위험 구역에서 해적을 사냥할 경우 플레이어에게 더욱 더 값진 보상을 제공하는 반면 해적 활동이 통제된 항성계의 경우 현상금 지급 액수가 감소한다. 이러한 변화는 새로운 에덴이 이제 플레이어의 행동에 의해 역동적으로 움직이고 스스로 변화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에 따라, 코퍼레이션들은 현재의 소득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영역을 효율적으로 활용해야 해야 한다.

교전 감시 시스템(ESS) 업데이트로 인해 더 이상 ESS를 선택적으로 설치할 수 없고 모든 널 시큐리티 항성계에 필수적으로 ESS가 설치된다. ESS의 위치가 공개되며 함급 제한을 지닌 액셀레이션 게이트를 통해 구조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좋은 스포츠맨십을 장려하기 위한 특별한 그리드 규칙이 있으며, 현재 참가 PvE 선수들에게 자동으로 지급되며 ESS로 저장되는 현상금은 이제 주 저장고와 예비 저장고 두개로 분할 되어 저장된다.

이러한 업데이트 외에도, 현재 지타 정거장의 레노베이션이 완료되었다. 슈퍼캐리어 비쥬얼 업데이트 제작과정이나 기타 비쥬얼 콘텐츠 관련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다면2020년 11월 10일 저녁 8시 (한국시간)에 CCP트위치 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할 수 있다.